<한림성심대학교 한빛도서관 웹진>

사랑받지 못한 여자 본문

♣ New Book & DVD/Book

사랑받지 못한 여자

한빛도서관 2013. 11. 27. 16:04

 

 

책소개

 

당신을 기만하고 절망에 빠뜨릴 사랑을 믿지 말라!

 

독일 미스터리의 시대를 연 작가 넬레 노이하우스의 소설 『사랑받지 못한 여자』. 독일의 작은 마을 타우누스를 배경으로 냉철한 카리스마 수사반장 보덴슈타인과 남다른 직감과 감성으로 사건을 풀어가는 여형사 피아 콤비의 활약을 그린 「타우누스 시리즈」의 첫 번째 작품이다. 이혼 후 강력반으로 복직한 피아 형사. 그녀는 강직한 성품으로 인기를 모으던 부장검사가 자살한 첫 번째 사건과 맞닥뜨린다. 보덴슈타인 반장과 사건 현장으로 향하지만, 곧이어 미모의 젊은 여성이 전망대에서 뛰어내려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. 보덴슈타인은 두 번째 희생자에 대해 조사하다가 첫사랑과 재회하게 된다. 수사가 진행될수록 죽음 뒤에 얽힌 검은 음모가 드러나고,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피아와 보덴슈타인은 삐걱거리면서도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는데….

 

 

출판사 서평

 

《백설공주에게 죽음을》의 전설은 여기서 시작되었다!

현지 누적 판매 250만 부 돌파!
‘타우누스 시리즈’의 원점

절대 눈을 감지 말 것
고개를 돌리지도 말 것
가면 뒤의 추악한 얼굴과 마주치더라도……


넬레 노이하우스는 2011년 《백설공주에게 죽음을》로 한국에서는 생소하기만 했던 ‘독일 미스터리’의 시대를 새로 연 작가다. 그녀의 ‘타우누스 시리즈’도 이제 미스터리 팬뿐 아니라 일반 독자에게도 ‘꼭 읽어보고 싶은 미스터리 스릴러’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다. 당연히 시리즈 첫 번째 작품에 대한 기대와 관심도 계속 높아져왔다. 그리고 2012년 여름, 많은 이들이 그토록 기다려왔던 타우누스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 《사랑받지 못한 여자》가 한국 독자들을 찾아온다.
넬레 노이하우스는 친근감 있는 등장인물들과 치밀한 구성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, 특히 인간의 양면성과 추악함을 사실적으로 표현해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. 《사랑받지 못한 여자》에서 그녀는 시리즈 첫 번째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이후의 작품들과 비교해도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 무게감과 힘을 보여주며, 전 세계 수백만 독자를 타우누스의 세계로 빠져들게 했던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낸다.
아름다운 여인의 죽음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스캔들, 정재계를 뒤흔드는 검은 음모와 범죄 조직, 그리고 한 인간의 인생을 뒤트는 사랑……. 미스터리적 완성도뿐 아니라 시리즈로서의 재미까지 고루 갖춘 《사랑받지 못한 여자》는 넬레 노이하우스를 좋아하는 독자뿐 아니라 아직 타우누스 시리즈를 접해보지 못한 미스터리 팬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작품이다.

'♣ New Book & DVD > Boo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 얼마나 함께  (0) 2013.11.27
누군가가 부족하다  (0) 2013.11.27
신을 찾아 떠난 여행  (0) 2013.11.27
숨어서 보는 내 남편의 아찔한 일기장  (0) 2013.11.27
면세구역  (0) 2013.11.27
Comments